2015 좀비워크서울(ZOMBIE WALK SEOUL 2015)

Contest & Event 2015. 10. 22. 17:21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좀비워크서울이 지난주말 신촌에서 있었습니다

 

 

아직 많이 알려져 있지 않은 이색적인 행사지만 매년 우리나라뿐만이 아닌

 

 

전세계에서 열리고 있는 행사입니다  신촌에서 출발해서 홍대까지 좀비분장을 하고

 

 

걸어가는 행사네요 그리고 애프터 파티까지...

 

 

이번 좀비워크서울 행사에는 정말 많은 인원이 참가를 했지만 사진에 모두 담을수 없었습니다

 

 

좀비워크에 참여한 참가자들 추려서 포스팅합니다

 

 

 

 

 

 

 

 

 

 

 

 

 

 

 

 

 

 

 

 

 

 

 

 

 

 

 

 

 

 

 

 

 

 

 

 

 

 

 

 

 

 

 

 

 

 

 

 

 

 

 

 

 

 

Trackbacks 0 : Comments 1
  1. 걍~아찌! 2015.10.23 09:12 Modify/Delete Reply

    ^^헐~좀 비호감(?)이네요,분장이 실감나서 서울일대가 좀비도시로 변한줄 착각이들정도로 후덜덜하게 소름끼치고 징글러브네요~ㅎㅎ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