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대 재즈댄스동아리 뷰할로 신촌대학문화축제

Performence 2015. 8. 26. 19:47

 

 

이화여대 재즈댄스동아리 뷰할로팀에

 

 

 

공연사진도 그냥 지나칠뻔했네요

 

 

 

다시 사진으로 보니 그때 공연했던 모습들이 생각이 나는군요

 

 

 

굉장히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줬던 팀이었습니다

 

 

 

재즈댄스라는 장르가 이렇게 멋진 춤이었구나

 

 

 

새삼 느낄수 있게 해준 공연이었던거 같네요

 

 

 

기회가 된다면 뷰할로팀에 공연을 다시한번 보고 싶네요

 

 

 

사진을 보니 유독 한친구 위주로 많이 찍었네요  ^^

 

 

 

 

 

 

 

 

 

 

 

 

 

 

 

 

 

 

 

 

 

 

 

 

 

 

 

 

 

 

 

 

 

 

 

 

 

 

 

 

 

 

 

 

 

 

 

 

 

 

 

 

: